본문 바로가기
미소정보

김태리 홍서범 닮았다? 비슷하긴 하네

by #@%$##$ 2018. 8. 11.



영화 아가씨로 이름을 제대로 알리는데 성공한 배우 김태리씨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태리의 나이는 1990년생 29살 서울출신이며 키는 166 몸무게 46kg입니다. 영신여자실업고등학교, 경희대 신문방송학과 학사를 마쳤습니다. 데뷔는 2014년 더바디샵 CF로 했습니다. 아가씨라는 영화를 보고 어떤 배우인가 검색을 했는데 연관검색어에 홍서범이 같이 떠있더라구요 성이 달라서 딸은 아닐테고 그럼 뭐때문에 떳을까 하면서 보고 있는데 닮은꼴로 많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내가 아는 김태리는 전혀 닮지 않았다 생각했는데 한번 아래에 사진을 같이 보겠습니다.





묘하게 닮은것 같습니다. 처음봤을때는 하연수와 많이 닮았다고 생각을 했는데 홍서범 젊었을때의 사진을 보아하니 비슷하다고 느껴지네요 한 커뮤니티에서 닮은꼴이라는 글을 작성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분위기여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까지 노출이 됬습니다.


 



얼굴을 자세히 보시면 얼굴형이 가장 많이 닮은듯 합니다. 특히나 광대와 아래 턱선은 거의 딸이라고 해도 될만큼 많이 닮았는데 김태리씨의 입장에서는 조금 난감할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젊은 여배우인데 30년차이나는 중년남자를 닮았다는게





홍서범씨는 1958년생으로 올해 62살이며 서울출신이고 본관은 남양 홍씨입니다. 키는 168 몸무게 6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건국대학교 농축산학과 학사까지 전공했으며 직업은 가수, 록커이며 아내는 조갑경으로 유명합니다. 김태리씨의 나이가 딱 자녀들의 나이와 비슷하기 때문에 더욱 오해하기가 쉬운듯 합니다.





김태리씨의 리틀포레스트, 미스터션샤인까지 잘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많은 활동을 통해서 더 인기있는 여배우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홍서범씨를 옆에 비교하면 조금 닮았지만 영화나 방송에서는 전혀 안닮았으니 김태리씨가 이런글을 보셔도 덜 속상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